서울드래곤시티, 헬로카봇·티티체리 테마룸으로 가족 고객 공략
서울드래곤시티, 헬로카봇·티티체리 테마룸으로 가족 고객 공략
‘헬로카봇’ 캐릭터로 꾸며진 서울드래곤시티 키즈 테마룸.
4월 28일부터 7월 31일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운영
베드러너, 베개 커버, 가랜드 등 헬로카봇과 티티체리 캐릭터 활용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로 채운 테마룸에서 웃음과 온기가 가득한 시간 만끽하길”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4월 28일부터 7월 31일까지 인기 캐릭터 ‘헬로카봇’과 ‘티티체리’를 활용한 키즈 테마룸을 운영하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 공략에 나선다.
‘골드키즈’ 신조어가 등장하는 등 프리미엄 키즈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서울드래곤시티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헬로카봇 & 티티체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헬로카봇’은 지난 2013년 등장 이후 남아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자동차 변신 로봇 캐릭터다. 방 탈출 게임을 수행하는 콘셉트의 TV애니메이션 ‘티티체리’ 역시 KBS 2TV에 이어 넷플릭스 키즈 시리즈로 방영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두 캐릭터를 활용해 호텔 곳곳에 어린이 고객의 감성을 자극할 만한 요소를 배치했다. 키즈 테마룸 전용 엘리베이터를 ‘헬로카봇’과 ‘티티체리’로 장식하고, 객실에는 캐릭터 베드러너와 베개 커버, 가랜드를 세팅한다.
‘티티체리’ 캐릭터로 꾸며진 서울드래곤시티 키즈 테마룸.
또한 어린이용 미니 텐트를 제공해 객실 내에 별도의 놀이공간을 마련한다. 키즈 테마룸에서 보낸 즐거운 하루를 회상할 수 있는 캐릭터 어메니티도 준비돼 있다. ‘헬로카봇’ 어메니티는 판퍼즐·스티커북·완구로, ‘티티체리’ 어메니티는 봉제인형·스티커북·담요로 구성된다.
아이와 함께 방문한 부모를 위해서는 크리스피 치킨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메가 치맥 박스’를 준비했으며, 성인 2인 및 어린이 2인 조식도 제공된다.
‘헬로카봇 & 티티체리’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32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 서울드래곤시티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헬로카봇 & 티티체리’ 패키지를 제안한다”며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로 채운 테마룸에서 웃음과 온기가 가득한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해 서울 특급호텔 최초로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