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봄 미식회로 초대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미식회 패키지로 올 봄 새롭게 지내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봄 미식회.
두꺼운 외투를 벗어던지고 화사한 봄기운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3월.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대표이사 조현강)이 새싹이 돋아나는 봄을 맞아 ‘봄 미식회’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봄에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봄 디너 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봄 디너는 새우, 관자, 돈나물이 조화롭게 어울려 입맛을 돋아줄 봄나물 해산물 냉채를 시작으로 제철 식재료인 꼬막 비빔밥과 차돌달래 된장찌개 그리고 허니 소이소스를 곁들인 삼겹살요리가 메인으로 제공되며 마지막으로 식사 후에는 인절미 아이스크림이 후식으로 나온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새싹이 돋아나는 청록의 계절 봄. 봄 향기 가득담은 제철 식재료로 다양한 음식을 준비했다”라며 “저희 호텔에서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미식회 패키지로 올 봄도 실망시켜 드리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예약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웹사이트 및 전화(02-2220-8000) 또는 이메일(reservations.central@frasershospitalilty.com)을 통해 가능하다. 카카오톡 친구는 10% 현장 할인이 가능하니 잊지 말자.
호텔 내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 및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