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헬로카봇·티티체리 테마룸으로 가족 고객 공략

by TCT posted Apr 27,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서울드래곤시티, 헬로카봇·티티체리 테마룸으로 가족 고객 공략

 

20230427_53701273CD9043F5.jpg

‘헬로카봇’ 캐릭터로 꾸며진 서울드래곤시티 키즈 테마룸.

 

4월 28일부터 7월 31일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운영

베드러너, 베개 커버, 가랜드 등 헬로카봇과 티티체리 캐릭터 활용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로 채운 테마룸에서 웃음과 온기가 가득한 시간 만끽하길”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4월 28일부터 7월 31일까지 인기 캐릭터 ‘헬로카봇’과 ‘티티체리’를 활용한 키즈 테마룸을 운영하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 공략에 나선다.

 

‘골드키즈’ 신조어가 등장하는 등 프리미엄 키즈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서울드래곤시티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헬로카봇 & 티티체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헬로카봇’은 지난 2013년 등장 이후 남아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자동차 변신 로봇 캐릭터다. 방 탈출 게임을 수행하는 콘셉트의 TV애니메이션 ‘티티체리’ 역시 KBS 2TV에 이어 넷플릭스 키즈 시리즈로 방영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두 캐릭터를 활용해 호텔 곳곳에 어린이 고객의 감성을 자극할 만한 요소를 배치했다. 키즈 테마룸 전용 엘리베이터를 ‘헬로카봇’과 ‘티티체리’로 장식하고, 객실에는 캐릭터 베드러너와 베개 커버, 가랜드를 세팅한다.

 

20230427_D2CC8E4948759243.jpg

‘티티체리’ 캐릭터로 꾸며진 서울드래곤시티 키즈 테마룸.

 

또한 어린이용 미니 텐트를 제공해 객실 내에 별도의 놀이공간을 마련한다. 키즈 테마룸에서 보낸 즐거운 하루를 회상할 수 있는 캐릭터 어메니티도 준비돼 있다. ‘헬로카봇’ 어메니티는 판퍼즐·스티커북·완구로, ‘티티체리’ 어메니티는 봉제인형·스티커북·담요로 구성된다.

 

아이와 함께 방문한 부모를 위해서는 크리스피 치킨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메가 치맥 박스’를 준비했으며, 성인 2인 및 어린이 2인 조식도 제공된다.

 

‘헬로카봇 & 티티체리’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32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 서울드래곤시티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헬로카봇 & 티티체리’ 패키지를 제안한다”며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로 채운 테마룸에서 웃음과 온기가 가득한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해 서울 특급호텔 최초로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