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맘마미아와 콜라보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맘마미아와 콜라보
뮤지컬 티켓과 객실,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 입장 등 다채로운 혜택 포함 패키지
아바걸스 내한 공연 ‘맘마미아’ 콘서트까지 추가 콜라보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뮤지컬 ‘맘마미아’와 손잡고 호텔 숙박 연계 패키지를 오는 5월 17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뮤지컬 ‘맘마미아’ 객실 패키지는 호캉스와 뮤지컬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이그제큐티브 객실과 풀사이드 스위트 객실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 R석 2매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 성인 2인 ▲어반 이스케이프 2인 입장 혜택을 더했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스웨덴의 전설적인 팝 그룹 ABBA의 히트곡으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로, 전 세계 50개 프로덕션, 450개 주요 도시, 16개 언어로 공연, 6,500만 명 이상이 관람한 명실상부한 최고의 뮤지컬이다.
한국에서는 지난 2004년 첫 공연 이후 19년 이상 롱런하고 있는 작품으로 최고의 배우진과 함께 3년 만에 관객들을 찾는다. 이번 뮤지컬은 최정원, 신영숙, 박준면, 장현성, 송일국 등 내로라하는 명품 배우들이 출연, 온 가족 모두가 함께 볼 수 있는 즐겁고 밝은 작품으로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오는 6월25일까지 공연한다.
한편,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공연뿐 아니라 아바걸스 내한공연 ‘맘마미아’와도 스페셜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9일까지 추가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이용 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에서 식사와 ‘맘마미아’ 콘서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맘마미아’ 콘서트 티켓은 오는 4월 20일자 VIP 좌석권으로, 연세대 신촌 백주년 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이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앰배서더호텔그룹 공식 홈페이지(www.ambate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