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x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콜라보 <더블캉스> 선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x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콜라보 <더블캉스> 선봬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 외관
서로 다른 매력 지닌 두 호텔을 한 호텔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더블 찬스
‘더 킹스’ 뷔페 2+1 프로모션 이벤트 오는 5월 4일까지 진행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계열사인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과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콜라보 ‘더블캉스’ 패키지를 오는 5월 4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기간 중 두 호텔 중 한 곳을 투숙 시 다른 호텔의 숙박권이 제공되며, 체크아웃 일자로부터 90일 이내 사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추가 혜택까지 더해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에서는 ▲어반 이스케이프 성인 2인 무료 입장 ▲더 킹스 조식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에서는 ▲한복 입어보기 2인 무료 체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경원재는 고풍스러운 전통미를 지닌 인테리어에 특급 호텔 서비스를 접목시킨 5성급 한옥 호텔로 한국의 멋과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한식당, 웅장한 한옥 느낌의 회의실 및 연회장 그리고 넓은 야외 마당 등을 갖추었다. 지난 2015년 5월 개관 이래 한복 입기, 전통놀이 체험 등 한국의 전통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 외관
한편,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4월 17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더 킹스’ 뷔페의 주중 중식과 석식을 2+1에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더 킹스’ 3인 이용 시 2인 가격만 지불하는 프로모션으로 친구들끼리 즐거운 모임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가족 단위의 그룹을 위해 성인 2인 가격으로 소인 2인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여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벤트 적용 방법은 '앰버드' 인형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본인 SNS 계정에 업로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www.ambate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